홈페이지 >

해외 비즈니스 힌트: 바람 따라 국가 발전 전략

2015/9/6 23:25:00 17

해외 부동산국가 발전 전략투자

일반인들에게는 재산 규모가 작기 때문에 구조도 단일, 사실상 재산보위전과 그들의 관계는 크지 않다. 이들에게는 "위기 상황에서 안전한 고정수익채권 및 안전한 재테크 상품을 매입할 것을 건의한다"고 조언했다.

반면 현금과 유동성 자산은 500만 위안 이상인 이들에게 글로벌 재산을 조립하는 능력이 약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부동산과 주식, 마광원은 “일선 도시와 핫점도시의 집은 모두 팔 수 있고, 그들의 능력 범위 내에서 가능한 달러를 얻을 수 있다 ”고 조언했다.

반면 중국의 고순치 인사에 대해 마광원은 "신흥시장의 주식을 단호하게 팔고 여분의 집을 팔아 달러와 달러화 자산을 단호히 먹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야오와 연합 투자는 마광원의 주요 관점을 인정했으며, 그는 내부 인사들이 주식시장이나 복시장에 투자하고, 위험이 한데 모여 재산관리에 매우 불리하다는 것을 확실히 고려해야 한다. 확실히 “ 국문을 나서서 합리적인 자산 배치를 해야 한다 ” 고 말했다.

야오우는 현금 화폐를 가지고 있는 것인지, 물업의 선택에서 현재 외폐를 바꾸는 것을 제안하지 않는다. ‘위안화 가치는 높게 평가되고, 달러도 같은 문제가 있다 ’고 제안한 만큼 자산은 보유화폐를 선호할 수 있다.

미국 부동산투자가 이미 과거에 이르렀기 때문에 미국 부동산 수출 위기를 완전히 벗어난 채 2년 동안 수출 통로에 진출했다.

야오우는 여러 해 해외 부동산 개발에 종사하였는데, 그는 중국인 해외 실업에 두 대 오구: 한때 한꺼번에 말레이시아에 몰려 영업을 하고 또 다른 하나는 탐욕이 많다고 생각한다.

그는 기풍에 따라 사업하는 것이 비교적 쉬운 국가 국민들의 반감을 일으키기 쉽다고 생각한다.

오스트레일리아로 중국 투자는 빨라지지만 자산규모는 4% 정도로 미영보다 훨씬 낮지만 호주 전체를 잘린 것 같다.

야오우 는 자산 배치 를 할 때 다방면 으로 종합 고려 해 국가 발전 전략 사고에 바짝 바짝 바짝 달라붙는 것 과 같은 개인

자산 배치

국과 국간의 양호한 정치 및 경제적 의존도 고려해야 하고, 해외의 금융 지렛대 (예를 들어 호주가 외국인에게 7퍼센트 정도 제시할 수 있다)를 계산하는 투자회보보다 자신의 재무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투자조합을 설계해야 한다.

갈수록 높은 해외 실업에 대한 목소리에 직면하고, 광동 중원 황소는 해외 영업 ‘물이 깊다 ’고 여겼고, 주택 구입자가 직면한 정보는 대칭이 심해지고, 외국세비 계산이 복잡하고 미국 등지에도 있다.

물업

보유세는 해외에 경솔하게 영업하는 것이 현명한 것이 아니다.

  

해외 취업

내륙 구매자에게 가장 큰 흡인력은 부동산 원가가 비슷하다는 데 있다.

기자에 따르면'일대일로 '개념에 맞는 태국 부동산은 광저우시의 빌딩 1 /3, 말레이시아도 비슷하고, 유럽미 선진국 일선 도시 중심 지역의 빌딩도 4만 위안 /m2 정도, 광저우 주강신성과 비슷하다.

황소는 광주 천하, 베트수, 여지만 등 중심 성구 임대보보보가 약 3% 정도, 남사 등 지역의 아파트 가격도 일정한 상승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종합 물업 평가와 임대 회보율을 보면, 중심 구역이나 부유가치 절상 잠재력 있는 지역을 구매하고, 이웃산 소를 사는 데 비해 신뢰를 가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2015 겨울 다워스: 전통 엔진 중국 경제가 경착륙하지 않습니다

재경 요문
|
2015/9/6 21:53:00
43

새로운 어휘'망홍경제 '타오바오 위에'흡금녀' 초판빙빙

재경 요문
|
2015/9/6 9:04:00
58

재정부: 국자 국자 기업의 개혁과 부문 예산 개혁에 더욱 잘 맞추다

재경 요문
|
2015/9/5 12:49:00
27

라가드 는 중국 의 경제 에 자신 이 있다

재경 요문
|
2015/9/5 12:16:00
15

일본과 비교하면 중국 경제가 매우 좋다

재경 요문
|
2015/9/5 10:13: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장상동: A 주 천 시 대반탄 이 곧 다가온다

주재식 참담한 조정 후 ‘이용당한 전형 우시 ’의 논리는 여전히 설립됐고, 즉 A 주식시장과 산업의 발전의 반환은 후속은 주식시장의 안정에 따라 끊임없이 강화되고 있으며, 진취는 무리스크 수익률 하락, 개혁 추진 등 이득에 도움이 되며 완우 형식으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