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동복 가맹점: 재고 방략 조절

2010/3/26 10:55:00 44

아동복 가맹점 재고

          

글로벌 금융위기를 휩쓸어 아동복 업계도 독선적이지 못해 충격이 적지 않다.

가장 직접적인 반영은 많은 가맹상 사장이 예전보다 재고, 재고에 대한 초기 예방을 더욱 중시하는 것이다.


그러나 일부 아동복 브랜드 업체들이 주문에 대한 일정한 오구는 존재한다. 예를 들면: 주문회의 훈련은 ‘격려 ’ 가맹상들이 많은 주문을 하고, 주문량이 많을수록, 주문은 예전 재고에 대한 발생을 피하고 재고에 대한 우려를 피하고, 이런 가맹상은 창고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 브랜드 고창곡 ‘찬가 ’에 대한 새로운 가맹자들을 끌어들이고 ….


직업도덕을 갖춘 전문 강사로 나는 이상의 요구를 거절했다.

우선 가맹상의 각도에서 일시적으로 ‘덜렁덜렁 ’에 주문되더라도, 시즌 실제 판매에서 대량 재고, 손실 참중, 아무리 멍청한 사람이라도 다음에 이런 주문을 하지 않거나 아예 이 아동복 브랜드를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그렇다면 브랜드 업체에 대해 말하자면, 이는 입술이 망치한 것, 필연적인 결과인 이 가맹상이 있는 시장이 위축되거나 철저히 퇴출한다!

훈련의 강사로서는 직업 신용을 심각하게 파괴하고, 장기간 학원이 이 강사의 직업도덕과 전문도를 신뢰할 수 없다!


사실, 아동복을 하는 가맹 사장에게 가장 주목하는 것은 어떻게 점포 경영의 순이익을 높이고 순이익은 어떻게 생기는가?

순이익 = 매출액 -원가 비용 -재고, 점포 증가, 경영 브랜드 불변의 조건 아래, 비용은 대체로 변화되지 않고, 순이익을 바꾸는 것은 두 주요 지표: 매출 /재고, 따라서, 아동복 점포 가맹상들이 가능한 한 판매액과 재고 비율을 낮춰야 자신의 주머니 봉투를 제대로 부추길 수 있다.


재고 —————모든 아동복인의 고통으로 재고가 안전범위 내에서만 자신의 순이익을 보장할 수 있다.


재고를 통제하려면 재고의 근원을 분석하고 대응하는 조치 수단을 찾아야 한다.

‘체하는 폐식 ’은 재고가 심도 없고 그 근원을 분석하지 않고 주문도 못하고 아동복도 못 한다.


또 아동복 경영자는 브랜드 가맹을 선택하고, 주로 이 공장의 화물, 가맹 정책, 서비스 지원, 브랜드의 지명도 미예도 등 요소를 판단해 판단할 뿐만 아니라, 한 훈련강사가 한 브랜드를 찬미해 가맹성을 맹종적으로 가맹, 대다수 가맹자는 비교적 이성적으로 브랜드를 바라보는 것이다.


그래서 브랜드 메이커로서 하는 것은 단기적인 행위가 아니라, 어떤 강사가 ‘땡땡 ’에 가맹상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내공 ’을 착실하게 연습하는 데 더 긴 안목으로 가맹상, 시장을 육성, 브랜드 육성!


 

  • 관련 읽기

나이키 스포츠: 중초리그와의 어색함

중개상 양성
|
2010/3/26 10:42:00
11

2010 봄 여름 브랜드 의상 및 실크 박람회 참가: 기업 재권 출격

중개상 양성
|
2010/3/26 10:32:00
35

채널 쟁탈 전기: 보자세 보스 사장부터 봄 백화점 대주주

중개상 양성
|
2010/3/26 10:29:00
13

경영자 경영자 경영 사고와 판매 모델 & Nbsp; & Nbsp; & Nbsp; & Nbsp; 판매 비수기는 만만치 않다

중개상 양성
|
2010/3/26 10:21:00
12

고급 기술 설비가 전통 노동자 & Nbsp; 용공황을 해결하다

중개상 양성
|
2010/3/26 10:15: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무한의류 기업은 지난달 재봉공 1428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