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2 해닝피혁의 패션이 ‘밀라노 ’ 풍채를 뽐냈다

2012/7/20 11:04:00 53

패션유행신제품 의상

 


11일 누적 관객 2만 규모와 영향력 공전


"하이닝일보 열선인가요? 피혁패션주 피혁쇼를 보러 가고 싶어요. 어디서 표를 살 수 있을까요?" 6월 6일 오전 해녕 중국 피혁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해녕 중국 피혁성이 주최하는 2012 중국 피혁패션주가 공식적으로 개막되지 않았는데, 본보의 핫라인에 참여 패셔니스타가 어떻게 참여할지, 올해 피장에는 어떤 신금이 있는지 살펴보고 싶어요.


현장의 시끌벅적하게 조직위원회는 "올해 패션주가 너무 좋았다. 매회 쇼가 꽉 찼고, 늦은 시간에 입장할 수 없었다"고 예상하지 못했다.



한 해 한때 중국

가죽

패션주는 2008년 창설되었다.

2009년부터'중국 피혁 패션주'는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활동판으로 떠올랐다.

16일, 2012 중국 피혁의 패션이 완벽하게 끝났다.

이 11일 동안 해닝, 베이징, 광저우 등지에서 온 28개 가죽, 모피 브랜드 약 2000개 패션을 선보였다.


동기화 성장의 아직 관수 수가 있다.

기자들은 조직위원회로부터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및 일본, 러시아,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온 관광객과 관광객, 개막식 및 첫 쇼 관람자 수가 800명을 넘어섰고, 나머지 20여 경기도 모두 꽉 찼고, 관수 수는 5000명이 넘는 관객이 2만 명을 넘어섰다.



작은 워크숍, 디자이너, 기업가의 심혈이 응집되었지만, 고객 시청자들은 서로 다투어 보는 열정을 뽐내며 디자이너와 기업들의 충격과 고무를 자아내며, 패션주가 갈수록 높아지는 영향력과 양호한 플랫폼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주문 관쇼, 패션을 놓치지 않고'밀라노 '안 가도 돼요.


패션주에는 5회, 참여 브랜드가 늘어나고, 충실한 관객도 배출돼 있으며, 그 중 고객이 5년 연속 쇼를 보러 왔다.

복건복주에서 가죽옷을 운영하는 임병복이 그중 하나다.


"패션주의 플랫폼에 감사드립니다."

임병복은 패션주가 먼저 경영자에게 편리함을 선사했다.

무난한 가죽옷 중개상인으로서 임병복과 해녕 자연의 인연이 적지 않다.

"2008년 해닝은 처음으로 패션주최를 열었고, 합작업체들이 우리에게 초청을 보내서 구경을 하도록 했다."

이 보고서는 깊은 인상을 남겼다.


 



1차 패션주에는 실용적인 가죽옷 위주로 참가한 기업은 많지 않지만, 기업과 중개업자들에게 서로 인식하는 플랫폼을 세웠다.

쇼를 보는 과정에서 임병복은 올 하반기에 속속 완성된 견본을 보고 가공업체의 일을 선택하고, 그날부터 마쳤고, 협력하는 기업을 만족스럽게 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년 동안 임병복은 초청을 받지 못하고 직접 와서 볼 것이다.

최근 몇 년 발전해 패션주가 갈수록 국제적인 모범이 생겨 발표된 가죽은 실용형에서 문화예술을 이끌어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현재 패션주간을 살펴보면, 주문 수주 두 가지 착오가 없다. 신형, 대합업체를 고르는 것 외에 더욱 마음에 드는 정신적인 향수가 되고, 매회 빠지지 않는다.

그는 피혁계에서 패션을 보면 밀라노에 가지 않고 해닝의 피혁이 패션주간만 하면 매년 올 것이며 지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이징에서 온 송 선생은 3년 연속 수주를 보러 왔다.

그는 국내 유명 패션주와 전위제품만 전시하고 달리 해닝의 가죽 패션주가 특성상 기업의 주문회와 유행 트렌드를 발포하는 교묘한 결합을 통해 출시된 제품도 시장과 개념 사이를 겸비한 고객이 제품 발표 후 최초로 기업의 생산 작업장에서 주문을 받을 수 있는 효율이 높아 보급할 만하다.


브랜드 기업들이 몰려 내년에 또 쇼를 한 판 더 한다


지난 11월 11일 오후 피금강대호텔 금수 천지청에서 감동적인 음악이 울려 퍼져 있는 화사한 가죽 반주.

티대 위에는 밝은 옐로우, 연두색, 로즈 레드 가죽, 면, 실크 소재, 레이스, 메탈 액세서리, 메탈 액세서리가 완벽하게 매치하여 100여 세트의 세련되고 독특한 스타일의 패션쇼를 선보였다.


피혁 패션주에 처음 참석한 중국 진피명장인 베이징은 스디룩이 시청자들에게 이벤트를 주었고, 패션주에도 다원화된 색채를 더했다.

리성탁 사장은 기자에게 힐힐힐과 해닝 결연은 지난 몇 차례의 중국 피혁 패션주요를 관람하여 인상적이었다.

작년에 스디가 피보대회에 참가한 후, 더욱이 하이닝에 입주하여 해령에 개발센터를 설립하고, 이를 지점으로 하여 자신의 설계 개발과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여 남측 시장을 넓혔다.


쇼 도중 무대 아래에 관중이 가득 찼다.

이성탁은 처음으로 쇼를 할 줄 몰랐는데 이렇게 많은 관객과 고객을 끌어들이며 좋은 반응을 보였다.

중국 피혁 패션주를 통해 해닝피혁의 산업 발전 수준과 시장 전망을 보았다.

"해닝에 온 건 맞네."

이어 이성탁은 북방의 중심 남쪽으로 차츰차츰 바다닝에서 주먹을 벌인다.


본사에서 도쿄에 위치한 일본 JONOR 패션 주식회사인 JONOR 브랜드가 처음으로 중국 피혁 패션을 선보였다.

오건명 사장은 해녕 중국 피혁성을 글로벌 피혁마케팅 센터의 지위가 두드러져, 특정 개념과 디자인은 일본에서 중국 피혁패션을 이끌고 쇼를 진행해 JONOR 의 중국 고객군을 넓히는 데 큰 의미를 갖고 있다.

“장기간 해외에서 경영하는 브랜드로서, 우리의 제품이 중국에 잘 어울릴 수 있을지, 이번 패션주에는 검사를 하기 위해 반응이 좋았는데, 6일도 안 됐는데, 주문량은 이미 작년 동기 수준에 이르렀고, 많은 일본 친구들도 특별히 출두해 뜻밖에 내년에 더욱 더 열심히 쇼를 해야 한다 ”고 말했다.


패션 주 에 새로운 사고 '전시회 경제' 가 크게 유발되었다


중국 피혁의 패션주는 2008년 중국 가죽, 모피 업계의 유일한 전문 패션주였다.

5년의 양육과 발전을 거쳐 패션주는 업계의 보편적인 인정을 받았고, 전시 브랜드 급상승: 2008년 7개, 2009년 9개, 2010년 11개, 2011년 23개, 2012년 28개.

브랜드 분포 지역으로 보면 처음부터 기본적으로 로컬 브랜드로 참여 브랜드가 국내외로 확장되고 있다.

외성, 외국 기업의 광범위한 참여, 패션 주의 영향력, 브랜드 응집력으로 큰 인정과 지지를 받았다.

패션주의 개최는 진정한 의미에서 하이닝피혁기업의 중마케팅, 디자인, 플라스틱 브랜드의 길, 무형 사이에는 산업과 시장을 위한'패션 부가가치'를 만들어냈다. 하이닝은 국내 피혁산업 용두로 자리매김했다.


또 패션주의 이런 전시회가 부착된 경제와 사회적 효과는 굉장하다.

11일'수장 '시간에 출연한 기업들이 총동원해 광고주, 호텔, 생화점 등 주변산업도 비즈니스, 해녕 이런 지역의 특색 경제가 발달한 도시로'전시회 경제'를 정밀하게 하고 잘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제2회 상하이 고단 브랜드 속옷 공강'빅토리아 비밀 '

전시회
|
2012/7/19 11:23:00
298

초점: 전문가 중국 국제 방직 기계 전람회

전시회
|
2012/6/13 11:31:00
27

제7회 APEC 중소기업 전시회 뉴스 브리핑

전시회
|
2012/6/12 17:28:00
31

곤교회: 묘수 연역 명족 패션

전시회
|
2012/6/11 8:45:00
42

광저우 국제 복장 절절 및 광저우 패션 성연 9월 상연

전시회
|
2012/6/9 15:15: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범객 성품: 중량 판매 경산 인상 전환

최근에는 범객의 성품이 크게 변혁되어 중마케팅에서 상업적 본질로 전형되었다.올해 들어 범객성품 20%의 공급업체가 이미 정감되었고, 상품의 품질을 높이고 기업들이 공급사슬에 대한 통제력을 증가시켰다.